[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9.29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50023
발행일: 2022/06/17  조이시애틀뉴스
스페이스 니들 '832계단' 걸어 올라가세요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520피트 높이의 스페이스 니들을 엘리베이터가 아닌 832개의 계단을 걸어서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왔다.  

17일 킹5뉴스에 따르면 프레드 허친슨 암연구센터는 팬데믹으로 2년간 중단했던 '베이스 투 스페이스(The Base 2 Space)'라는 이벤트를 다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10월 2일부터 진행되지만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예약 접수는 17일 시작됐다.  

랜디 코티 스페이스 니들 마케팅 담당 이사는 "다시 행사가 시작돼 기쁘다"며 "인기있는 행사이기 때문에 서둘러 예약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매년 이 행사에 빠짐없이 참가한 시애틀 주민도 있다. 스페이스 니들 걷기 행사가 열린 5년 내내 등록한 마시 그랜터는 "암으로 숨진 동생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최 측은 '베이스 투 스페이스' 이벤트를 통해 지금까지 총 300만달러가 넘는 기부금을 모금했다. 

8세 이상 어린이를 포함해 누구나 스페이스 니들 꼭대기까지 계단으로 걸어 올라가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정상까지 올라가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20분 정도다. 

▲'The Base 2 Space' 홈페이지: https://www.spaceneedle.com/base2space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