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7.3.28 (화)

 시애틀 뉴스와 정보 '조이시애틀' 소개

서북미 한인들과 시애틀을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한국인들을 위해 2008년 4월에 창간된 온라인 신문 '조이시애틀뉴스'는 시애틀을 중심으로 하는 서북미지역 뉴스와 함께 유학이나 이민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계한인언론인연합회(OKMA) 회원사로 지역 일간지보다 빠르고 정확한 뉴스와 정보를 전달하는 '조이시애틀닷컴'은, 서북미지역 한인들에게는 미국에 살면서 꼭 알고 지내야 할 뉴스와 한인사회 소식을, 한국에 계신 분들에게는 시애틀의 문화, 관광정보와 이민, 유학, 비자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조이시애틀뉴스'는 여러분들이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접하는 정보나 경험하신 내용들을 '자유게시판' '오피니언' '여행후기' 'Travel Gallery' 색션 등을 통해 서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여러분들을 위한 공간도 제공합니다. 또한, '벼룩시장'이나 'Jobs' 를 통해 여러분이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무료로 게재하실 수도 있습니다.

미 서부의 새로운 중심지로 급성장하고 있는 시애틀 지역에 거주하거나 유학이나 관광 등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알차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언로사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랍니다.

한인단체 등 여러분의 보도자료, 사진, 책자 등 기사화를 원하시는 자료는 이메일 (editor@joyseattle.com) 또는 P.O. Box 5032, Bellevue, WA 98009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DreamTree Media
(Publisher of JoySeattle News)
Mailing Address: P.O. Box 5032, Bellevue, WA 98009
E-Mail: editor@joyseattle.com

     >> 회원가입하기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