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12.1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54777
발행일: 2023/11/20  조이시애틀뉴스
[코로나19 캠페인] 연방정부, 코로나19 검사키트 다시 무료 제공

올겨울에 벌어질 수 있는 잠재적 코로나19 감염자 증가에 대비하기 위해 연방정부가 다시 한번 검사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연방 보건부에 따르면 각 가정은 4회분의 가정용 검사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으며, 9월에 이를 신청하지 않았던 주민은 20일부터 신청 사이트(COVDtests.gov)에서 최대 8회분의 검사키트를 받을 수 있다. 검사키트는 무료로 배송된다. 

독감 시즌이 시작되고 전국적으로 RSV(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는 가운데 정부가 이같은 방침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의료 전문가들은 여전히 주민들에게 업데이트된 코로나9 부스터와 함께 백신을 맞을 것을 촉구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백신은 XBB.1.5라는 오미크론 변이를 타겟으로 하는데, 원래 코로나바이러스 균주와 훨씬 이전의 오미크론 버전을 표적으로 하는 이전 백신을 대체한다. 생후 6개월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백신 접종이 권장되지만 현재 접종률이 저조한 상황이다. 

9월 이후 코로나19 증세로 인한 병원 입원은 작년 이맘때 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동남부 일부 지역에서는 이미 RSV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무료 코로나19 검사키트 주문하기COVID Home Tests | USPS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