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6.25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9741
발행일: 2022/05/19  조이시애틀뉴스
뱅크오브호프 주총...캐빈 김 행장 "역대 최고의 실적"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는 20일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온라인 주주총회를 열었다.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는 20일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온라인 주주총회를 열었다. 

이날 주총에서는 이사진 재선임, 경영진 보상, 외부 회계감사법인 선정 등 세가지 주요 안건이 모두 통과되었다. 

이에 따라 고석화, 스캇 황, 도널드 변, 두진호, 데이지 하, 김준경, 윌리엄 루이스, 데일 줄스, 데이비드 멀론, 리사 배, 메리 타이픈 이사와 케빈 김 행장 등 이사 12명이 1년 더 이사직을 수행하게 되었다.  

케빈 김 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1년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된 도전적인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뱅크오브호프는 향후 재무성과 개선을 위한 기반을 닦은 동시에 역사상 최고의 실적을 세우며 성공적으로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한인사회 대표 은행이자 아시아계 은행을 대표하는 은행으로서, 고객과 임직원, 지역 사회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