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3.4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5131
발행일: 2021/02/16  조이시애틀뉴스
주 보건부, 한글 백신접종 안내 사이트 오픈

워싱턴주의 코로나19 백신 공급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주 보건부(DOH)가 15일 한인들의 편의를 위해 접종 자격을 확인하고 예약을 할 수 있는 한글사이트를 오픈했다.


보건부는 "앞으로 몇 달에 걸쳐 모든 사람이 코로나19 백신을 맞을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백신 공급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우리는 단계적으로 백신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의료 종사자, 노인, 취약한 개인 및 고위험 필수 근로자 등 가장 위험성이 높은 사람들부터 시작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의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공정성과 투명성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 사이트에서 백신 접종 자격이 있다는 확인서를 제공해주지만 백신주사를 맞으려면 해당 접종센터에 직접 예약을 해야 한다.

 

DOH 안내에 따르면 아직 자격이 없는 경우,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면 주 보건부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자격이 될 때 통보해 준다.


아래의 배너광고를 클릭하면 백신접종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본인의 자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