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2.24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30841
발행일: 2017/05/20  조이시애틀뉴스
시애틀 대회전차
시애틀 다운타운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새로운 관광명물.


연중 관광객으로 붐비는 시애틀 워터프론트의 새로운 명물로 등장한 대회전차(Seattle Great Wheel)는 시애틀을 찾는 방문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애틀 사업가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할 그리피스는 30년 동안 구상해온 회전차를 결국 실행에 옮겼다. 그리피스는 아들들과 함께 그들이 소유하고 있는 부두가 땅에 회전차를 건설한 것이다.


스페이스 니들과 마찬가지로 멀리에서도 눈에 띄는 대회전차는 높이 175피트, 전체 무게 28만 파운드의 거대한 구조물로 기초를 단단하게 구축하기 위해 무려 550톤의 콘크리트가 사용됐다. 곤돌라는 총 42개로 각각 어른 6명이 탈 수 있다.


안전시설을 갖춘 곤돌라에 타고 상공으로 올라가면 탁트인 엘리엇 베이의 모습과 함께 다운타운 스카이라인, 스페이스 니들 등을 시애틀과 퓨젯 사운드가 한눈에 들어오고 특히 밤에는 시애틀 다운타운의 백만불짜리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한번 탈때마다 3번 회전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12~20분 정도로 티켓은 현장에서 구입하거나 온라인(www.seattlegreatwheel.com)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용료는 성인(12세 이상) 13달러, 어린이(4-11세) 8.50달러 그리고 노인(65세 이상)은 11달러다.


시애틀대회전차의 개장시간은 일요일-목요일은 오전 10시~오후 11시까지 그리고 주말인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자정 12시까지 운행한다.


* 홈페이지: http://seattlegreatwheel.com/


* 주소: 1301 Alaskan Way, Seattle, WA


<저작권자(c)조이시애틀닷컴(www.joyseattl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