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9.23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53161
발행일: 2023/05/22  조이시애틀뉴스
페더럴웨이 고교생 '아메리칸 아이돌' 우승 거머줘


페더럴웨이 디케이터 고등학교 학생이 21일 종료한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21에서 우승하는 감격을 누렸다. 

하와이 카후 쿠 출신의 아이암 통기(18)는 아버지 로드니를 잃은 십대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전하며 시즌 동안 많은 청중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21에서 우승을 차지한 아이암 통기(가운데)가 메간 다니엘, 콜린 스토프 등 다른 결승 진출자들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ABC-TV 화면 캡쳐)

통기는 피날레에서 가수 제임스 블런트와 '몬스터' 듀엣을 부르면서 가슴이 미어졌다. 그는 가수 제임스 블런트와 함께 "난 당신 아들이 아니고 당신은 내 아버지도 아니야. 우린 작별 인사를 하는 두 어른일 뿐이야"라고 노래하며 눈물을 닦아냈다.

블런트는 핏불, 엘리 굴딩, 릴 존, 카일리 미노그, 레오 스피드왜건, TLC 등 3시간 동안 진행된 피날레 공연에 출연한 여러 스타 중 한 명이었다.

통기는 '아메리칸 아이돌' 상금 패키지의 일부로 음반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우승자로 선언된 피날레 무대에서 색종이가 휘날리는 가운데 몰려온 동료 참가자들의 축하를 받으며 스펀브리지의 "Don't Let Go"를 열창했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