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7.25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www.joyseattle.com/news/56709
발행일: 2024/07/06  조이시애틀뉴스
이민 가고 싶은 나라 1위는?

이번  독립기념일에 시애틀에서만 77개국에서 이민자 4백명이 미국시민권을 받았지만 세계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민국가는 미국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고 뉴욕포스트가 4 보도했다.

 

최근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는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주하고 싶어하는 나라로 지목됐다.

 

신문에 따르면 국제이삿짐운송업체 ‘퍼스트무브인터내셔널’은 최근 구글 검색 데이터를 분석해 같은 결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뉴욕포스트는 지난 1년간 구글에서 ‘캐나다 이민’ 관련 검색 기록은 150만건 이상으로 집계됐다며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높은 생활 수준을 고려한다면 놀랄 일이 아닐 것”이라고 분석했다.

 

호주는 120 이상의 검색 기록으로 2위에 올랐고 3위는 뉴질랜드, 4위와 5위는 스페인과 영국으로 나타났다. 그밖에 포르투갈과 일본이 각각 6위와 7위를, 독일, 프랑스, 스위스 유럽 부유국이 상위 10 안에 들었다.

 

하지만 미국은 10 안에 들지 못했는데 영주권이나 시민권 취득이 쉽지 않다는 점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