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4.9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0623
발행일: 2020/02/23  조이시애틀뉴스
코로나 사태, '미스터트롯' 결승전 녹화 취소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TV조선의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녹화 당일 취소됐다.


TV조선은 "24일(한국시간)로 예정됐던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가 정부의 위험 최고 단계인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른 조치에 따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 확진자 발생 및 2차 감염 우려로 인해 전격 취소되었다”고 밝혔다.


TV조선은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만큼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임을 감안,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은 고심 끝에 결정을 내렸다”라고 설명했다

 

TV CHOSUN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현재 코로나19의 추이를 살펴보면서 추후 녹화일정에 대해 제작진이 계속해서 회의를 하고 있다. 결승 녹화 취소가 오늘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방송 일정 변동 및 종영일 연기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이야기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며 "제작진이 계속회서 논의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추후 변동 사항이 생긴다며 곧바로 시청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미스터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30%가 넘는 '꿈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와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