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1.28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2095
발행일: 2020/05/30  조이시애틀뉴스
벨뷰 통합한국학교 온라인 종업식


벨뷰 통합한국학교(교장 권은정)는 30일 수업을 마지막으로 2019-20 학년도를 마무리하고 긴 여름방학에 들어간다.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3월 중순부터 교실에서 진행하는 대면수업 대신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해온 벨뷰 통합한국학교는 학기 초부터 예정되었던 장날, 운동회, 예술제 등 많은 행사는 취소했지만 매주 400여명 이상의 학생들이 꾸준히 줌수업에 참여한 가운데 알찬 한글수업을 실시했다.


종업식도 각 학급별로 혹은 학년별로 줌으로 진행하며 일년동안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에게 수료증,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수상한다. 


권은정 교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열심히 공부해 준 학생들과 바쁜 중에도 자녀들의 한글공부를 많이 도와주신 학부모님들 그리고 처음 해보는 온라인 수업을 위해 오랜 시간을 투자해 훌륭한 수업을 해주신 여러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모쪼록 건강한 여름방을 보내고 다음 9월 학기에는 꼭 학교에서 학생들과 수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벨뷰 통합한국학교는 방학동안 집에서만 지내야 하는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여름 한글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벨뷰 통합한국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외부 학생이라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한글캠프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학교로 문의하면 된다.  


▲벨뷰 통합한국학교 이메일 연락처: bellevue@usbks.org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