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7.3.30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26754
발행일: 2016/02/16  조이시애틀뉴스
피어스칼리지 등 워싱턴주 CC 9곳 미국 '톱150'에 올라

미국 '톱150' 우수대학에 선정된 피어스칼리지의 포트 스탈라쿰 캠퍼스 (Photo courtesy of Pierce College)

 

워싱턴주 커뮤니티 칼리지 9곳이 비영리단체인 애스펜연구소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커뮤니티 칼리지 '톱150'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피어스 칼리지(포트 스탈라쿰), 렌튼기술대학, 사우스 퓨젯사운드 커뮤니티 칼리지, 타코마 커뮤니티 칼리지, 에버렛 커뮤니티 칼리지, 하이라인 칼리지, 올림픽 칼리지, 클락 칼리지(밴쿠버), 왓컴 커뮤니티 칼리지가 우수 대학에 뽑혔다. 


애스펜 우수대학 프로그램은 공개된 일반자료와 함께 지속적인 학업성취도, 편입율, 모든 인종이나 사회적 배경의 학생들이 동등한 학업성적을 내는지 등을 바탕으로 우수대학을 선정하고 있다.


이들 우수 대학들은 향상을 꾀하는 다른 대학들이 모델로 삼고 있다. 애스펜은 '톱150'에 선정된 우수대학에 1백만달러의 상금을 수여하고 있다.


매년 가을 주의 10개 대학을 파이널리스트로 선정한 후 애스펜연구소 관계자들이 캠퍼스를 방문, 현장조사와 함께 관련자료도 수집한 후에 최종 수상자들을 결정한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