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1.29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8516
발행일: 2022/01/12  조이시애틀뉴스
아시아나, 항공권 할인·기내면세품 할인 판매


아시아나항공이 시애틀 출발 한국행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편도·왕복 항공권 특가 및 기내면세품 특별 추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아시아나항공 시애틀지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월 12일부터 2월 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진행된다. 

항공권 할인판매도 실시한다. 탑승기간은 1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시애틀-인천 구간 등 아시아나 미주 노선 항공권에 적용된다. 

또한, 한국으로 귀국하는 고객을 위해 689달러부터 시작하는 편도 특가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시애틀지점의 안덕준 차장은 "특가와 동시에 진행되는 기내면세품 추가 할인 이벤트는 다양한 인기 면세품을 더 좋은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100달러이상 결제 시 15달러 추가 할인, 200 이상 결제 시 25달러 추가 할인, 300달러 이상 결제 시 40달러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즐거운 고국 여행길에 가족, 친지 혹은 자신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방문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기내면세 쿠폰과 함께 진행되는 'Winter Getaway in Korea’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월 12일부터 2월 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