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0.28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7334
발행일: 2021/09/16  조이시애틀뉴스
코로나19 비상사태로 '메디케이드 연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맞이해 워싱턴 주정부에서 이전 메디케이드 해당자들도 자산이나 수입에 변동에 관계없이 메디케이드를 유지시켜 주고 있다.


특히, 65세가 되어서 클래식 메디케이드(메디케어 가입자의 메디케이드)에 자격이 되지 않더라도 이 기간 중에 65세가 되어 메디케어에 등록이 되었다면 계속 메디케이드를 유지하도록 하고 있다.


다만 메디케어 세이빙스 프로그램에는 해당이 되지 않으므로 메디케어 듀얼 플랜에는 가입할 수는 없이 메디케어 파트 B 보험료 도움을 받게 되고 병원 서비스 비용에서 본인 부담금을 도움 받을 수 있다.


또한 워싱턴 헬스 플랜에 등록해서 보험료를 내는 경우에도 보험료가 많이 줄었다. 주정부에서 세금공제 기준을 한층 올려서 보험비 부담을 줄여 줬기 때문이다.


그러나 앞으로 코로나19 팬데믹이 끝난 후에는 변화가 생길수 있다. 아직 언제 이같은 유예 혜택이 끝날지는 모르나 당분간은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워싱턴 헬스플렌에서 워싱턴 애플 헬스 혜택을 받고 있는 경우, 이 기간이 끝나는 결정이 있게 되면 60일 전부터 안내서가 발송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조선용 보험 (425) 951-9210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