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12.1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54768
발행일: 2023/11/19  조이시애틀뉴스
시애틀 물가 전국 9위...뉴욕 퀸즈보다 비싸

시애틀은 음식부터 주택가격, 교통비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부문의 물가가 전국 평균보다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악시오스 시애틀의 최근 분석 자료에 따르면 지난 3분기에 시애틀의 물가는 미국 269개 도시 중 9번째로 높았다. 

Source: Axios Seattle

이는 소비재 및 서비스 비용의 지역적 차이를 측정하기 위해 분기별 생활비 지수를 작성하는 지역사회 및 경제 연구 위원회의 발표에 따른 것이다. 

특히 시애틀의 저렴한 주택 부족 문제는 자주 언론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다. 악시오스는 시애틀 주민들이 식료품, 의료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높은 비용으로 인해 생활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지적했다. 

이번 조사에서 시애틀의 생활비 지수는 145.7로 미국에서 생활비가 가장 높은 맨해튼(227.8)보다는 훨씬 낮았지만 로스앤젤레스(147.3)와는 거의 비슷한 수준이다. 

시애틀의 전체 생활비는 호놀룰루, 산호세, 샌프란시스코, 뉴욕 브루클린,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 보스턴에 비해 낮은 편이지만 샌디에이고, 뉴욕 퀸즈, 워싱턴 DC, 오클랜드보다 전반적으로 약간 더 비싼 것으로 조사됐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