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2.22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0146
발행일: 2020/01/10  조이시애틀뉴스
일요일부터 다음주 내내 '눈'

King-5 News 화면 캡처

이번 주말 시애틀에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가운데 일요일인 12일 밤부터 서부 워싱턴 일대에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전망됐다.

기상대에 따르면 토요일은 낮 최고기온이 40도 중반을 밑도는 가운데 해발 2천피트 이상 고지대에 눈이 내리고 일요일에는 오전에 비가 내리다 오후에는 눈으로 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일요일 밤에는 서부 워싱턴 전지역에 눈이 내리기 시작, 월요일 오전까지 수인치가 쌓이고 다음주 내내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돼 곳곳에서 정전사태가 발생할 것으로 우려된다. 

한편 I-90 고속도로 노스밴드에서 엘렌스버그까지 70마일 구간에 많은 눈이 내려 미끄럼 사고 등으로 교통정체가 이어지고 있다. 

시애틀로 향하는 I-90 서쪽 방향 도로는 엘렌스버그 부근 충돌사고로 10일 새벽에 일시 폐쇄됐으나 오전 9시35분에 통행이 재개됐다.

주 순찰대에 따르면 스노퀄미 패스는 20도 중반의 기온 속에 눈이 내리고 있어 고개를 통과하는데 평소보다 30분 이상 시간이 더 걸리고 있다. 4륜구동 차량이 아니면 체인을 감아야 고갯길을 지날 수 있다.

2번 하이웨이도 빙판길로 변한 스티븐스 패스 구간을 지나려면 체인을 감아야 한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