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6.13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www.joyseattle.com/news/55487
발행일: 2024/02/09  조이시애틀뉴스
KSEA 수학·과학 경시대회....4월 6일 BCC

한인재미과학기술자협회(KSEA) 시애틀지부는 오는 4월 6일(토) 벨뷰 칼리지에서 올해 수학과학경시대회를 개최한다.

이승윤 KSEA 시애틀지부장은 "수학과학경시대회는 20년 이상 매년 열리고 있는 행사로, 시애틀의 테크회사를 꿈꾸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반드시 거쳐가는 과정으로 수많은 학생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겨루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라며 한인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응시대상은 4학년에서 11학년이고, 수학 경시대회 1등은 워싱턴 주지사상, 2등은 마이크로소프트상, 그리고 3등은 시애틀 총영사상을 수상하게 된다. 

특히 이번 수학경시대회에서는 지난해 9-11학년 일등 수상자에게 수여되었던 유니뱅크 장학금 (각 500달러)이 전학년으로 확대되어 4-8학년 일등 수상자에게도 각 300달러씩 수여된다. 

학생들이 시험을 보는 동안 부모님들을 위한 세미나로, 현직 선배 부모들의 생생한 교육, 육아 가이드와 질의응답, 패널 토크도 준비하고 있어, 학생들의 대학 진로나 커리어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이 세미나에 참여를 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등록 사이트: https://nmsc.ksea.org/seattle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