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2.5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52081
발행일: 2023/01/24  조이시애틀뉴스
야키마 편의점서 무차별 총격...3명 사망

24일 새벽 야키마의 한 편의점에서 무차별 총격 사건이 발생, 3명이 숨진 가운데 경찰이 총격범을 추적 중이다. (Photo: Yakima Police Department)

24일 새벽 야키마의 한 편의점에서 무차별 총격 사건이 발생, 3명이 숨진 가운데 경찰이 총격범을 추적 중이라고 야키마 헤럴드-리퍼블릭이 보도했다. 

매트 머레이 야키마 경찰국장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30분경 한 남성이 야키마의 놉 힐 대로와 18번가에 있는 서클 K 편의점에 들어와 무차별 총격을 가했다. 이어 길 건너편 AM/PM으로 가서 운전자에게 총을 쏜 후 탈취한 차를 타고 달아났다. 

머레이 국장은 SNS에 올린 비디오에서 "우발적인 사건인 것 같다"면서 "당사자들 사이에 명백한 갈등은 없었고, 범인은 편의점에 들어와 갑자기 총을 쏘기 시작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용의자는 놉 힐에서 동쪽으로 차를 몰고 목시를 향해 24번 고속도로를 달렸다. 경찰은 회색 또는 은색 크라이슬러 세단을 찾고 있다고 머레이 국장은 말했다. 

머레이 국장은 "범인은 무차별 총격을 가한 위험한 인물이기 때문에 커뮤니티에 위협이 되고 있다"며 "별다른 동기가 없으며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도 알 수 없다. 범인 검거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진전이 있는대로 바로 소식을 전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