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8.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50472
발행일: 2022/08/05  조이시애틀뉴스
시애틀시, 10월 20~23일 '무료 안과 클리닉'

시애틀시는 코로나19로 그동안 중단됐던 무료 클리닉 행사를 오는 10월 20일부터 나흘간 시애틀센터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시가 보내온 보도자료에 따르면 올해 무료 클리닉은 시력검사와 처방 안경을 제공하는 안과 서비스로 이번에는 치과나 일반 진료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드니스 워샘 시애틀-킹카운티 보건국장은 "운전이나 독서 또는 사물을 보는데 있어 시력에 문제가 있으면 일하거나 학교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매우 힘들지만 많은 사람들이 필요한 안과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시애틀-킹카운티 클리닉에서 중요한 안과 서비스를 받는데 어려움이 있는 주민들에게 즉각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리닉은 다양한 역할과 근무 시간을 채우기 위해 자원봉사 안과 전문의, 사회 복지사, 건강 보험 안내원, 통역사 및 기타 일반 지원 인력이 필요하고 클리닉에서 주문한 처방 안경을 배부하는 데 도움을 줄 자원봉사자도 모집한다. 자원봉사자는 18세 이상이어야 하고 희망자는 시애틀센터 사이트(은 seattlecenter.org/volunteers)에서 등록할 수 있다.

이번 무료 클리닉 행사는 시애틀-킹카운티 보건국, 아마존, 빌&멜린다 게이츠재단, 스위디시병원, 버니지아 메이슨, 워싱턴주 보건부, 시애틀주택당국, 시애틀경찰국 등 여러 기관에서 후원한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