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2.1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7725
발행일: 2021/10/26  조이시애틀뉴스
스노아일 도서관, '이중언어 스토리타임'


린우드·에버렛·머킬키오 등지의 스노아일 도서관(Sno-Isle Libraries)은 오는 11월 17일부터 새로운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스토리타임 시리즈를 시작한다.


26일 정인선 스노아일 도사관 사서는 "스노아일 도서관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온라인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스토리타임을 제공한다"면서 "매주 수요일 제공되는 이 프로그램은 11월 17일부터 5주간에 걸쳐 줌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여는 무료입니다. 많은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하여 한국어와 영어로 책 읽고 노래부르며 이중언어로 책읽는 재미를 맛보기 바란다"고 조이시애틀뉴스에 알려왔다.


▲날짜와 시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30-11:30

▲기간: 11/17-12/15 (5주간)

▲대상: 어린이 (babies, toddlers, preschoolers)와 가족.

▲내용: 동화, 동요, 동시를 한국어와 영어로 함께 나누고, 어린이의 이중언어 발달을 도모한다. 매주 새로운 주제로 진행된다.

▲등록요망: Events | Sno-Isle Libraries (bibliocommons.com)에서 등록하면 된다. 도서관 카드가 없어도 등록할 수 있고 무료이지만 등록인원이 한정돼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사항과 스토리타임 참여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다. 

▲스토리타임 방식: Zoom 이벤트. 이벤트 하루 전날 줌(Zoom) 링크가 있는 이메일이 등록자에게 전달된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