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4.14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5639
발행일: 2021/04/06  조이시애틀뉴스
시애틀시 백신 3만명분 공급받아

시애틀시는 지금까지 받은 코로나19 백신 물량 가운데 최대 규모인 3만여명분을 공급받아 5일부터 11일까지 대대적인 접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루멘 필드 이벤트센터에 설치된 대규모 백신 접종센터가 풀가동되고 있고 웨스트 시애틀 접종센터도 이번주 내내 1회만 맞으면 되는 존슨&존슨 백신을 접종하고 있다. 


이밖에 시는 스위디시병원과 파트너십으로 6일 1천1백명에게 2차 접종을 실시하고 오는 10일 또다른 클리닉에서 3천5백명에게 백신주사를 놓을 예정이다.


시애틀 소방국 이동팀도 영구 주거시설에 살고 있는 이전 무숙자들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엘센트로, 메트로폴리탄 시애틀 어번 리그, 이드리스 모스크 등과 협력에 팝업 백신 클리닉을 운영할 예정이다.


시의 백신접종을 예약하려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약을 하면 된다. 한글로도 안내를 받아 예약할 수 있다.


▲시애틀시 한국어 백신접종 사이트: https://www.seattle.gov/mayor/covid-19/vaccinations/vaccinations-korean?lang=ko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