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18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4241
발행일: 2020/11/24  조이시애틀뉴스
한인생활상담소, PPE제공 이벤트 '성황'


한인생활상담소는 지난 23일 스노호미시카운티에서 제공한 개인용 보호 물품(PPE)을 카운티 내 한인업주들에게 전달하는 드라이브 스루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벤트를 위해 시애틀한인회를 대표해 조기승 전 회장과 워싱턴주 한인상공회 케이전 회장과 임원들도 참여해 한인 소상공인들에게 마스크, 손세정제, 장갑, 체온계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전 패키지'를 나누어 주었다. 

 


한인생활삼당소 김주미 소장은 “스노호미시카운티에 사업장이 있는 많은 소상공인들께서 이번 이벤트가 안전하고 공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린다”면서 “스노호미시카운티가 제공한 물량은 125 상자로 제한되어 있었기에 너무나 많은 소상공인들께서 제공받지 못한 점을 안타깝게 생각하여 대기자 명단에 올려 놓으신 분들께도 개인용 보호 물품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긴급하게 안전 패키지(PPE)가 필요하신 소상공인들께서는 카운티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에 이벤트로 제공된 PPE물품이 동일하게 들어 있는상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나 배송비 1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밝혔다.


PPE 신청 웹사이트: https://www.cleanshopsupply.com/products/snohomish-county-ppe-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