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26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4157
발행일: 2020/11/16  조이시애틀뉴스
유니뱅크, 한인 대상 '주택대출 사업' 시작

린우드에 본사를 둔 유일한 한인 토착 은행인 유니뱅크(행장 피터 박)가 SBA대출과 함께 주택대출 서비스도 제공한다.   


16일 유니뱅크는 "지난 7월부터 고객들이 각자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모기지 상품 중 가장 적절한 주택 대출 상품을 선택하여 최대한 빠르고 편리하게 주택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주택대출 사업을 시작했다"면서 "이로써 그동안 주택 대출과 관련된 고민과 궁금증, 그리고 의사 소통의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던 많은 워싱턴주 한인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유니뱅크의 피터 박 행장은 “워싱턴주에 본사를 둔 유일한 한인은행으로써 유니뱅크는 창립이래 한인 중소기업인들에 대한 적극적인 부동산 융자 및 사업융자를 통해 한인 사회와 함께 성장해 왔다. 특히 이번 해는 워싱턴주를 중심으로 한 SBA 시애틀 디스트릭에서 SBA대출을 가장 많이 한 커뮤니티은행으로 자리매김 하였다"고 말했다.


박 행장은 "그 동안 상업융자를 제공하면서 주택 대출 상품과 관련해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있었고 이러한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여 여러 모기지 렌더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주택대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주택대출 서비스를 지난 7월부터 운영하기 시작했다. 2000년부터 다양한 주택대출업무의 경험이 있는 안재종 부장을 필두로 현재는 다양한 모기지 렌더를 통한 주택대출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앞으로 이를 확장하여 유니뱅크 자체 대출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 행장은 "유니뱅크는 워싱턴 지역 한인사회의 성장의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필요에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다짐했다.


유니뱅크는 벨뷰지점을 주택대출센터(Home Loan Center)로 지정하고 주택 대출과 관련된 사업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주소: 3640 Factoria Blvd. SE Ste B, Bellevue, WA 98006
▲전화번호: 425-454-9700 (벨뷰지점), 425-275-9700 (대표전화)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