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3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3551
발행일: 2020/09/27  조이시애틀뉴스
안철수 “문재인이 박근혜와 다른게 뭔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권은희 원내대표와 대화하고 있다. / 연합뉴스(아시아투데이)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28일 서해상 실종 공무원의 총격 사망 사건에 대한 정부 대응과 관련 “세월호 참사 때 드러났던 국가의 무기력하고 무능력한 모습이 그대로 재현됐다”고 꼬집었다.


안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우리 국민이 총탄을 맞고 불태워지는 6시간 동안 대통령으로서의 책무를 다하지 않은 문재인 대통령이 전임 대통령과 무엇이 다른지 국민은 묻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안 대표는 “지난 3년 반 동안 전임 정권 사람들 콩밥 먹인 것 외에 무엇이 바뀌었나”라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박근혜라면 최순실은 어디 있냐고 묻는 당신들 모두가 바로 최순실”이라고 했다.


그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계몽 군주’에 빗댄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등 북측 통지문을 긍정적으로 평가한 여권 인사들을 “정신 나간 여권 떨거지들”이라고 직격했다.


김 위원장을 “통 크다”고 평가한 정세현 민주평통 수석부위원장에 대해서는 “즉각 인사조치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기사=아시아투데이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