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4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yseattle.com/news/43192
발행일: 2020/08/24  조이시애틀뉴스
이사콰한국학교, 가을학기 학생 모집


이사콰한국학교(교장 이미숙)는 오는 9월 11일 가을 학기를 시작, 온라인으로 원격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숙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후세들이 꾸준히 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고 다양한 방법의 온라인 수업을 위해 선생님들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면서 "보다 다양한 수업 형태와 일정으로 수업에 필요한 기능과 교육의 질은 겸비, 부족하지 않은 비대면 학습을 제공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 교장은 수업방식에 관해 "지루한 학습지 숙제에서 벗어나 재미로 풀면서 배우는 한국어 퀴즈와 전자로 한국을 방문하며 배우는 체험으로 대면 수업과는 색다른 재미있는 수업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리워드 시스템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사콰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학기 온라인 수업을 통해 새로이 추가된 수화(American Sign Language)과 한국어 북클럽(Korean Book Club)이 특활로 시행되며 고학년을 위한 온라인 수업은 선택할 경우, 1학기 후에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학교 1학기(가을학기)는 9월 11일 시작하여 1월말까지 총 16주간 진행되며 화상 수업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에 두 교시로 나눠서 시행된다.


등록은 9월 4일(금) 마감하며 학습 패키지는 9월 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등록을 원하는 학생은 학교로 연락하면 등록을 할 수 있는 온라인 링크를 보내준다.


▲문의: 이미숙 교장 (425) 749-9176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니뱅크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